게시판

  • 자유게시판
  • Q&A
  • 학과공지
  • 학생회/소학회공지
  • 대학원공지
  • 갤러리

학과공지

신소재공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
2017-하계 공학인턴십 활동 기간 및 활동 종료 후 제출해야 하는 서류(방법 및 양식)
작성자 최지혜 분류 기타
공지대상 등록일 2017-06-26 마감일 2017-08-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463
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 
첨부파일

2017-하계 공학인턴십 활동 기간 및 활동 종료 후 제출해야 하는 서류

 

 

2017-하계 공학인턴십 신청자분들은 인턴십 활동 기간 및 인턴십 종료 후 아래 첨부해 드린 양식에 맞춰 작성 하신 후 각 학과 공학인턴십 담당교수님 및 학과 인턴십 메일로 제출바랍니다.

 

(학과 인턴십 메일 einternship@ajou.ac.kr), (안병민 교수님 byungmin@ajou.ac.kr)

 

** 메일 제출 시 제목에 <학과/ 학번/ 이름/ n주차>를 반드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

 

1.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(인턴십 활동기간 중 매주 제출해야함.)

(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필히 받을 것)  

*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는 월~금 까지의 현장실습 내용을 주간업무일지에 작성하셔서 스캔본을 매주 그 다음주 월요일에 제출합니다.

*활동 종류 후 원본 또한 필히 제출해야하므로, 보관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  

  

 

2. 현장실습 출근카드(인턴십 기간 중 작성(담당자 확인 필)->인턴십 종료 후 제출)

 (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필히 받을 것)

 

 

3.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(인턴십 종료 후 제출)

 (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필히 받을 것)

 

  

4. 현장실습 설문조사서 (인턴십 종료 후 제출)

 

 

5. 인턴십 발표자료 PPT (10장 이내) (인턴십 종료 후 제출)

신소재공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하절기 단축근무 실시 안내
다음 미래 국가 에너지 시스템 구축을 위한 ‘전국 대학(원)생 에너지 정책 제안’ 공모전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
빠른 이동 메뉴

quick
  • potal
  • 중앙도서관
  • E클래스
  • 학사정보
  • 장학정보
  • 증명서발급
  • 취업정보
  • 헬프데스크
  • 한국장학재단
  • 병무청
  • 대학원
  • BK사업단
  • 특허검색
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
아주대학교
  • 우)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신소재공학과 대표전화:031-219-1531
  • COPTRIGHT(C)2013 Department of Materials Science and Engineering. All Right Reserved.
  •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[새창열림]